영화이야기 2011. 12. 7. 23:44

리얼스틸(Real Steel)입니다.



국내에서 내보내는 포스터보다 왠지 더 느낌이 살아있네요...

진짜 금속이란 뜻인데... 음... 작명의 의미는 아직 파악하지 못했습니다.

그럼 줄거리부터 이야기해 볼까요~

다른 영화라면 스토리를 따지는 분들에게 건너 뛸것은 권하지만, 이 영화는 상관없습니다.

앞에 30분을 보면 뒤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될지와 결과까지...



왕년에 권투선수였던 찰리 켈튼(휴 잭 맨)은 은퇴를 하게 됩니다. 사람들끼리 치고 박고 싸울 때 보다 로봇끼리의 격투에서 느끼는 희열리 훨씬 그다는 것이 그 이유였습니다.


돈을 벌기 위한 수단인 엠부쉬를 날려먹고


맥스켈튼(찰리의 아들, 다코다 고요)을 미끼로 구입한 노이지보이도 날려먹습니다.



쓰레기 부품들을 모아 새로운 로봇을 만들려고 로봇 폐기물 수거장을 뒤지다가 한 아톰(훈련용으로 보이는 로봇)을 발견하게 됩니다.
상대방의 움직을 따라하도록 훈련된 아톰을 찰리와 맥스가 훈련시키고... 


세계 최강자 제우스에 도전하지만 아쉽게 지고 맙니다.



가족간의 사랑을 일깨워준 가족영화, 잃었던 꿈을 찾는 가장의 모습을 보여주는 감동의 영화...

딱 봐도 뻔한 영화인데...

재밌네요... 

이제 인물로 넘어가서...

멋진 중년 아저씨

Hugh Jackman, 영화배우

휴 잭맨

출생일자
1968.10.12 (오스트레일리아 - 뉴사우스웨일스 시드니)

울버린 아저씨~
뭐... 별로 설명이 필요없는 분이시죠...


젊은 처자들 몇 홀려먹게 생긴 미소년이 하나 있네요...

Dakota Goyo

다코타 고요

출생일자
1999.8.22
 


근데 Thor에도 출연했어? 언제?


친구 말로는 뒷이갸기가 나올지도 모른다네요... Rooky가 2편에서 챔피언이 됬다면서...ㅋㅋ
그 친구의 또 다른말은 앞 이야기가 궁금하다네요...

뒷편, 앞편 둘다 기대 안합니다. 어설프게 나오면 오히려 이상해 질 것같아서요.

추천작입니다. 

posted by 동글동글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