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누구? 2006. 2. 10. 08:59
1.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2. 당신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전 김유리입니다. 아, 밝히기 싫으시다면 닉네임이라도 알려주세요.
-김강민, 다크라운드, 라운드써클,1v1in,lvlin

3. 그 이름(닉네임)의 뜻은 무엇입니까?
-TR을 할때 제일 처음 캐릭터 이름이 '다크라운드'였습니다... 처음엔 '라운드써클'을 하려고 했는데 마스터의 반대로...  현재 다시 '라운드써클(Roundcircle-동글동글)'로 닉네임을 밀고 있습니다...
-1v1in : Min의 파자입니다... 하이텔에 가입할때 Min은 세자라서 안되고, Mean은 이미 있어서 즉흥적으로 만들어낸 아이디 입니다.
-lvlin : 첫글자는 영어 소문자로 입력하세요. 란 말이 나왔을때 쓰는 아이디입니다...

4. [닉네임일 경우] 그렇게 짓게 된 계기?
-3번에 다 이야기가 되 있네요...

5. 성적평균은 약 몇?
-2점대 후반...

6. [휴대폰이 있으신분] 휴대폰 액정에는 뭐라고 써 있습니까? 그리고 그 휴대폰 제작 회사 이름은?
-달력이 이쁘게 나와있습니다... 뭐라고 써져있냐고 물으시면...  8시41분...  (휴대폰이름이나 슬라이드 안쓴지 오래됬네요...) 애니콜(anycall)...

7. 성별은?
-男

8. 당신이 좋아하는 것? [아무거나 상관 없습니다.]
-보드게임, 카드게임, 컴퓨터게임, 콘솔게임, 특히나 우정파괴 및 블러프게임 (컬트셉트, 코요테, 블러프, 콩이 아니야 등등)
-맛있는거
-사람과 사람의 만남 (반드시 사람과의 만남입니다... )

9.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속세에서의 꿈은 '20억'... 건물을 하나 사서 임대료 받아가면서 죽을때 까지 놀면서 지내고 싶어요...
-'해탈' : 가끔 절에들어가서 도를 닦고 싶다는 생각을 합니다... 무념무상의 경지에 도달해보고 싶기도 합니다...

10. 당신의 성격?
-자기 자신을 제대로 알고 있는 사람을 '깨달음'을 얻었다고 하지요... 자기 자신에 대해서 아는 것은 그만큼 힘이 드는 일입니다... 적어도 Lawful Good 은 아니라고 이야기해드리겠습니다...

11. 당신이 제일 무서워 하는 것? [아무거나 상관 없습니다.]
-혼자가 되는것... 드래고 라자에 보면 이러 이야기가 있습니다... "나는 단수가 아니다", 나는 세상을 살아가면서 수 많은 사람과 만나고 그들의 생각속에 있는 내가 모두 모여서 '나'가 된다... 누가 뒤에 있는 것 보다, 날이 선 회칼이 내 눈앞에 왔다갔다 할 때 보다... 혼자가 되는것이 더 무섭네요...

12. 당신이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
-피스 켄타로(피스전기 만물상), 오딘(오!나의여신님)


13. 당신이 제일 싫어하는 캐릭터?
-자신의 힘으로 무엇인가를 해보려고 하지 않고, 쉽게 포기하는 캐릭터... "나는 역시 안돼"라는 멘트를 많이 날린다...

14. 당신이 제일 즐겨보는 만화
-피스전기만물상(1~25 完,대원), 아즈망가대왕(1~4完, 대원), 열혈강호(1~39 계속), 신암행어사(1~12 계속), 프리스트(1~16 계속)... 저희집에 있는 것들입니다...


15. 이 문답은 어땠습니까? 즐거웠으면 좋겠군요.
-핸드폰도 다시한번보고, 만화책도 다시한번 보고 '나'라는 사람에 대해 조금 더 생각하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16. 여기까지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마지막으로 이 바톤을 받을 분들 무작위 5명 골라주십시오. [줄이거나 늘릴경우 최소3명 최대7명]
※( 단, 절대 '이웃분들 전부', '아무나', 7명 이상, 2명 이하 허용 안하겠습니다.
저에게 그런게 보이면 삭제 요청 하겠습니다. 만든사람의 성의가 있는 바톤입니다!
성의가 없어보여도 친분도가 있는 분들에게 전하고 전하는 바톤입니다. )

-이상훈, 김운용... (정말... 진짜로 꼭... 바톤을 전해주고 싶지만 대답하지 않을것 같은 두사람)
-홍기석, 오정민, 김지환... (시간이 남는다면 대답을 해줄 것 같은 두사람...)

'나는 누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증명사진  (1) 2010.08.23
[성격 그래프] 저도 한번 해봤습니다.  (3) 2010.06.15
옷이라...  (1) 2006.03.22
posted by 동글동글82
: